우리나라는 집들이할 때 집들이 선물 중에 두루마리 휴지를 주는 문화 같은 게 있는데요. 지난밤 꿈속에서 휴지 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똥 묻은 휴지 꿈, 휴지 선물하는 꿈, 받는 꿈, 피묻은 휴지 꿈해몽 13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똥 묻은 휴지 꿈 

금전운이나 횡재수를 상징하는 꿈 중에 하나가 바로 똥꿈이다. 똥 묻은 휴지 꿈을 꿨다면 큰 투자를 받거나, 로또 당첨 등 뜻밖의 횡재수가 있으니 매우 길한 꿈이다. 그 외에도 합격, 당선 등 좋은 일이 있다. 

 

2.  휴지 선물 받는 꿈

두루마리 휴지를 통으로 받았다면 당신이 진행하는 일에 큰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성사되는 등 좋은 일이 있다.

 

만약 매우 적은 양의 휴지를 받았다면 설령 타인에게 도움을 받을지라도 그것이 미치는 영향에 미미하며 도움을 받지 않은 것과 별 차이가 없다. 결국 모든 난관은 스스로 해결해야 함을 뜻한다.

 

 

3.  피묻은 휴지 꿈해몽

휴지로 피를 닦아서 생긴 피묻은 휴지의 경우는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타나지 않고 질병에 시달릴 징조로 해석할 수 있다.

 

4.  휴지 사는 꿈

자신을 가로막은 방해물이 사라지고 난관과 어려움을 순조롭게 극복한다. 또는 마음속의 모든 잡념을 씻고 깨끗한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으로도 해석이 가능하다. 

 

5.  두루마리 휴지 선물하는 꿈

누군가의 부탁이나 청탁을 들어줄 일이 생길 징조다. 또는 실제로 누군가 이사를 가니 집들이를 갈 일이 있다. 

 

 

6.  휴지 줍는 꿈

꿈속에서 본 휴지의 상태가 쓸만하다고 느꼈다면 진행 중인 일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 방도, 사람을 얻게 될 징조다. 

 

7.  두루마리 휴지가 가득한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마무리되어 그동안 노력한 결과가 만족할 만한 재물로 되어 돌아온다.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장애와 방해물이 곧 사라지게 되는 좋은 꿈이다. 

 

8.  휴지가 물에 젖은 꿈

일의 마무리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지금까지 하던 일이 도중에 중단되는 등 사고와 실패가 따른다. 

 

 

9.  휴지가 저절로 풀리는 꿈

적은 시간과 노력으로 큰 성과를 거두는 꿈이다. 앞에 닥친 문제가 있다면 순조롭게 해결되고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큰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 좋은 성과로 돌아온다. 

 

10. 휴지를 찾는데 없는 꿈

누군가의 도움이나 자금의 융통이 필요한 시기에 도움을 받을 수 없어 고립무원의 상태에 빠진다. 

 

 

11. 휴지 버리는 꿈 

거래처와의 중요한 계약에 실패하거나 청탁 등이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다. 

 

12. 휴지 빌리는 꿈 

눈앞의 장애와 방해를 극복하기 위해 외부에 도움을 청하게 되고, 남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13. 휴지가 거의 떨어진 꿈

휴지를 거의 다 써서 휴지가 거의 없는 상황은 주위 상황 여건의 불안, 부진 등 장해를 겪게 될 징조로 해석할 수 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여 근심 걱정이 늘어나게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