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란 한자로 四(넉 사), 柱(기둥 주)를 써서 사람이 태어난 연월일시를 네 개의 기둥으로 보고, 그에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을 알아보는 점을 말합니다. 지난밤 꿈속에서 사주보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꿈해몽을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사주보는 꿈 해몽 4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사주보는 꿈

꿈에서 사주보는 꿈은 다양한 것을 말해준다. 좋은 사주가 나올 수도 있고 나쁜 사주가 나올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사주의 내용이 기억나는가이다. 사주의 내용이 기억이 나지 않았다면 사주보는 꿈은 누군가와 상담할 일이 있거나 상담해줄 일이 있음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 

 

만약 사주의 내용이 구체적이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앞날의 가리키는 예지몽으로서의 성격이 크기 때문에 잘 새겨듣는 것이 좋다. 

 

 

사주로 토정비결을 보았는데 금전적인 어려움에 닥칠 수 있다고 한다면 돈을 차곡차곡 모으고 계획성 있게 씀씀이를 제어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다. 

 

토정비결에서 올해 연애운이 좋다고 한다면 이성운이 상승한 것을 의미하므로 그동안 연애나 결혼 생각이 없었다고 하여도 더 좋은 베필을 만날 수 있는 시기이므로 적극적으로 이성을 만나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렇게 사주를 본 내용이 기억나는 꿈은 잘 새겨볼 필요가 있다. 

 

 

 

2.  사주가 좋게 나온꿈

 

사주를 보면 결혼, 금전, 복 등에 대해서 총체적인 풀이를 할 테지만 꿈속에서 어떤 내용이 나왔느냐가 중요하다. 꿈속에서 사주에 대한 좋은 풀이를 들었다면 실제로 좋은 일이 일어나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다.

 

결혼운이 있다는 말을 들었다면 적극적으로 연인을 찾아 나서면 결혼으로까지 이어지게 할 수 있고, 금전운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면 투자에 관심을 갖고 공부를 하며 소액으로라도 투자를 하면서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된다. 

 

 

3.  사주가 나쁘게 나온꿈

 

집안의 우환이 있다든가, 직장 생활에 위기가 있다든가 하는 얘기는 귀담아들을 필요가 있다. 실제로 집안에 문제가 생기거나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거나 가까운 사람과 멀어지는 등의 일이 일어난다. 

 

 

4.  사주에서 내가 죽는다고 나온꿈

 

간혹 몇 월 몇 시 언제 자신이 죽는다고 하는 사주가 나오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 이 경우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삶에 있어 큰 변화가 생기고 운이 회복되는 꿈이다. 꿈속에서 누군가 당신을 죽음을 예언하는 상황은 부족했던 나 자신, 힘들었던 과거의 나와의 이별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늘 운이 좋았다면 더 큰 기회를 잡아 승진, 이권 획득 등 경사스럽고 기쁜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TIP.  사주 보고 부적받은 꿈 풀이가 궁금하다면! 

점쟁이 꿈 해몽(점쟁이 나오는 꿈) 점보러가는 꿈 10가지

 

마무리

사주는 100%가 아니라 이러한 사주를 가진 사람은 보통 이런 삶을 사는 경우가 많다더라 하는 통계와 같다고 하지요. 꿈속에서 좋은 사주가 나오든 나쁜 사주가 나오든 중요한 것은 현재의 자신보다 나아지는 것일 겁니다. 나쁜 사주가 나오더라도 크게 좌절 말고 이것을 발판 삼아 더 나은 내일을 계기를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