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란?

아티제는 커피전문점이라기보다는 투썸플레이스와 같은 디저트카페 같은 곳입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 및 베이커리까지 취급하는 브랜드죠. 가격대가 저렴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빵이 맛있고 아티제 망고빙수로도 유명합니다. 스타벅스처럼 매장 개수가 많지는 않아서 아티제 브랜드를 못 들어보신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생일이 다가오기 1주일전 무료생일쿠폰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준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무료생일쿠폰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준다!

꿀팁이라고 하면 생일쿠폰을 '클럽아티제'라고 하는 앱을 회원가입하면 그냥 줍니다. 2019년 현재까지는 정책이 그렇습니다.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의 경우에 전에는 웰컴레벨도 줬지만 현재는 그린레벨과 골드레벨에 한해서 주고 있는데요. 아티제는 그냥 주더라구요. 정책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으니 미리 챙겨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 클럽 아티제 어플


무료 생일쿠폰은 언제 발급해주나? 

생일 1주일 전에 발급해주고 유효기간은 발급일을 포함하여 1달입니다. 예를 들어 생일이 8월 12일이라고 한다면 생일 1주일 전인 8월 5일에 쿠폰이 지급되서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달인 9월 12일까지 사용할 수가 있는 것이죠. 앱을 설치하고 나서 생일이되면 쿠폰내역에 저렇게 들어오게 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유효기간은 30일이죠. (생일부터 30일이 아니라,, 발급일로부터 30일입니다. 잊지 마세요. )

▼ 보유내역.



▼ 사용내역.

사용하게 되면 사용내역에 해당 쿠폰을 사용완료가 되었다고 뜨게 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셔야 되나? 

발급된 쿠폰으로는 거의 모든 음료수를 마실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생일쿠폰을 쓰려고 한다니까 매우 친절하게 맛있는거 드시라고 권해주더군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인 리얼망고라떼를 마셔보았고 신메뉴의 가격은 6000원 이상이었입니다. 꼭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지 않아도 됩니다. 원하는 것으로 드세요!

▼ 제가 마신 리얼망고라떼 사진.

리얼 망고라떼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인 것 같네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망고가 느껴집니다.




하나의 단점이라면 지점이 많지는 않다는 점.

현재까지는 유일무이한 단점이 있습니다. 정말정말 혜자로운 쿠폰이긴 한데 아티제가 거의 서울쪽에 몰려있습니다. 부산에 1개, 제주도 1개, 천안 2개, 수원시 3개 이런식으로 지방에는 거의 없는 게 단점이죠. 생활권이나 직장 근처에 먼저 지점이 위치하고 있는지 확인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도움이 되는 정보이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