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 올포인트 카드란?

몇달전 국민카드 유효기간이 서서히 다가와서 전화상담원에게 추천을 받아서 만든 카드입니다. 올포인트 카드는 '전월실적 상관없이' 사용한 실적의 1퍼를 무조건 포인트리로 적립해주는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3만이라 싼 편은 아닙니다. 그러면 딱 1퍼 적립밖에 없는가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실적구간이 있어서 전월실적 80만 돌파시 추가로 7천 포인트리를 적립해주는 카드입니다. 아직 바꾼지는 얼마되지 않아서 좀더 써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카드리빌딩을 할 생각입니다. 


** 실적구간 달성시 포인트리 적립은 언제?

얼마전 전월실적금액 포인트리를 언제 적립해주는 지 글을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도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전월이용실적 포인트리 적립하는 시기와 '구간돌파 실적 적립시기'는 다르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추가실적을 달성했을 때 언제 적립해주는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책에 따르면 추가실적 적립은 익월말!

KB국민카드 리워드 정책에 따르면 추가로 적립해주는 것은 익월말이라고 되어있는데 정확히 언제 적립되는지 궁금해서 꾸준히 앱을 모니터링 하던 중에 드디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국민카드 앱에서 혜택탭에 포인트리가 7000이 들어온 것이 보이네요. 그럼 과연 언제 들어왔을까요?


▼kb국민카드앱 혜택화면

혜택탭에서 포인트리가 보이고 밑에 이번달 실적충족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올포인트 카드가 보이네요. 해당 영역을 눌러서 이동하면 카드별 혜택을 볼 수 있는 화면으로 갈 수 있습니다. 


▼혜택조회 화면.

현재 월이 표시되고 보시는 것처럼 화살표를 사용해서 이전달과 다음달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7월에 1구간 혜택을 달성하였고요. 


▼혜택조회 화면 스크롤내리기.

조회화면에서 밑으로 조금만 스크롤을 내리면 혜택구간이 나옵니다. 



▼혜택조회

적립된 내역이 '올포인트리워드'라는 항목으로 표시됩니다. 저는 결제일이 13일이었고 전월 실적 포인트가 적립된 것은 14일 그리고 리워드가 적립된 것은 2주 후 월요일이네요. 언제 들어오는지 정말 궁금하였는데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아직 리워드 달성하였는데 적립이 되지 않았다면 조금만 더 기다려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