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텔로는 단종되었으나, 통신비 할인카드 중에서 가성비 좋은 혜자카드 중에 하나입니다. 다행히 작년 12월 직전에 막차를 타서 발급받으신 분들은 통신요금 할인을 받고 계실겁니다. 연회비가 2만으로 싼 편은 아니지만, 첫 발급이후에 실적 유예기간도 있기 때문에 2달만 사용해도 이미 연회비를 뽑는 카드였지요. 


카드를 발급받아서 5년 정도 사용한다고 했을 때  연회비 2만을 제외하고도 매년 17만 2천원정도는 충분히 절약할 수 있고 무려 5년 사용이라고 하면 넉넉히 86만원 정도의 이득을 보게 되지요. 

전월실적이 30만원밖에 안되는 것에 비해서 매우 큰 혜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 카드는 아시는 다수의 항목을 실적인정해주기 때문에 실적을 못 채울 것 같으면 상품권을 사서 구간을 채우면 되니까요. 사족은 이만하고, 오늘은 텔로카드의 실적구간을 채웠는지 안 채웠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비 패턴이 충분히 실적은 넘기는 분들이라 크게 신경 안쓰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딱! 실적을 맞추시는 분들도 계시니까요. 


1.  롯데카드앱을 연다.

혜택을 쉽게 확인하기 위해서는 롯데카드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2. 우측상단의 전체메뉴를 펼치기 

우측에 보면 전체메뉴 버튼이 있고 누르게 되면 메뉴가 우측에서 슬라이딩 형식으로 나옵니다. 



3.  슬라이딩 메뉴에서 혜택 > 카드혜택 메뉴를 찾는다.

슬라이딩 메뉴가 나오면 혜택 탭의 '카드혜택'을 찾으세요. 


4. 해당월의 혜택 확인 가능

바로 제가 3월에 받은 혜택인 SKT 통신요금 할인이 나옵니다. 전월(2월)에 제 이용실적이 뜨지요. 



그러면 다음달 실적을 위해서 이번달은 얼마나 더 써야 할까요?

궁금하시다면 오른쪽 중간에 보여있는 조그만한 화살표로 이동하면 4월 혜택을 위해 

3월에 채워야 하는 액수가 나오게 됩니다. 



5. 다음달 혜택을 위해 사용해야 하는 금액!

저는 전월에 사용한 후불교통비가 실적으로 잡혀서 저 금액이 채워졌고요. 

그 외에 보시는 것만큼 추가 이용하면 4월에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후불교통비 실적이 그 다음달 초에 잡힌다는 것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2월달 버스 지하철을 타고 다닌 금액은 2월 실적이 아니라, 그 다음달인 3월에 청구되어 그 3월 실적으로 잡히게 된다는 것을요.)



여기서 잠깐!

최대로 맞춘 금액을 사용하면 얼마를 사용해야 할까? 실제로는 할인 받은 액수가 까지 실적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30만원 사용이 아니라,, 30만에서 1만6천원을 제외한 284000원을 사용하면 됩니다.

처음에 저 카드를 발급받았을 때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액수가 있어서 40만을 훌쩍 넘겨사용했었는데 이제는 여러번 사용해보면서 딱 실적에 맞추는 금액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드를 여러장으로 쪼개 사용하시는 분들은 텔로 실적을 위해 채워야 하는 게 바로 284000원이라는 사실 알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