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촉사고 꿈해몽

접촉사고란 자동차, 기차, 배 따위가 다른 교통 기관과 충돌하거나 사람을 치는 사고. 보통 인명 피해가 없는 경미한 사고를 가리키는데요. 지난밤 꿈속에서 접촉사고가 나는 꿈이나 당한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풀이를 할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1.  접촉사고 나는 꿈

자신의 실수가 잘못이 없이 갑작스럽게 접촉사고가 발생하는 상황은 직장이나 가정에서 뜻밖의 손실이 발생할 것을 암시한다. 또는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에 차질이 생기게 된다. 그러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2.  접촉사고를 내는 꿈

상대 차량의 앞부분을 들이박았다면 누군가와 분쟁이 발생하여 큰 다툼이 생길 것을 나타낼 징조로, 큰 사고가 발생하거나 소송 등에 휘말리게 된다. 

 

차량의 뒤를 박은 상황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 

 

 

 

3.  서로 달려오다가 정면충돌하는 꿈

각각의 차량이 서로 달리다가 정면충돌하는 상황은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할 수 있는데 자신의 몸이 다치지 않고 차량만 크게 망가졌다면, 큰 사업이나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을 나타낸다.

 

만약 꿈속에서 자신의 몸이 다치거나 생명의 위협을 느꼈다면 가정이나 회사에서 궂은일이 생기거나 실제로 사고수가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이다. 

 

 

4.  접촉사고로 코피가 나는 꿈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존심이 구겨지는 발생할 징조이다. 상사 나의 부하 직원이 보는데서 나를 면박을 준다든가 하는 일이 있다. 

 

 

5.  접촉사고가 발생하여 내가 죽는 꿈

매우 길한 꿈으로 자신의 소원이 자신보다 권력이 있는 사람에 의해 성취될 징조이다. 중요한 사업 계약이 체결되거나 청탁한 일이 이루어진다. 

 

 

6.  자꾸 접촉사고가 마음에 걸리는 꿈

꿈속에서 발생한 사고가 계속 생각이 나는 상황은 현재 심리적으로 예민한 상태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소한 일에도 상처받기 쉬운 상태로 대인관계에서 오는 상처가 더 크게 느껴질 수 있으므로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한동안 정기적인 대외활동은 참여하지 않는 것이 정신건강에 도움이 된다. 

 

 

7.  접촉사고로 인해 다리가 다치는 꿈

다리가 다치는 상황은 자신과 함께 일했던 부하 직원과의 다툼이 생김을 나타낸다. 만약 다리가 잘린 상황이라면 함께 일하던 동업자와 결별하거나 부하직원이 퇴사하는 일이 생기게 된다. 

 

 

8.  오토바이와 접촉사고 나는 꿈

내가 운전하는 차량과 오토바이가 부딪치는 상황은 가까운 사람과 갈등이 생기거나 사이가 멀어지게 될 징조이다. 

 

 

9.  차사고 후 차주와 합의하는 꿈

서로 원만하게 합의가 잘 이루어졌다면 추진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이다. 만약 합의하는 상황이 매끄럽지 못했다면 하고 있는 일이 장애에 부딪치게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