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래끼꿈 다래끼나는 꿈해몽

다래끼는 속눈썹의 뿌리에 균이 들어가 눈시울이 발갛게 붓고 곪아서 생기는 작은 부스럼인데요. 지난밤 꿈속에서 다래끼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꿈해몽을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다래끼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눈에 다래끼나는 꿈

방해꾼이나 훼방꾼의 등장하여 사업상 위기에 처하거나 냉철한 판단력이 저하되어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될 징조다. 손실과 장애를 상징하는 꿈으로 이 꿈을 꾸었다면 한동안 승승장구를 하기는 어렵다. 

 

되도록 일을 더 벌이지 말고 최대한 하고 있는 일을 수습하거나 유지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아야 한다. 특히 재물 관련 손실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무리한 투자는 하지 않는 게 좋다. 

 

 

 

2.  다래끼가 터지는 꿈

우연치 않게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나 훼방꾼으로 벗어나고 어려움이 해결될 징조다. 문제를 수습하는 기간이 어느 정도 걸리지만 큰 문제 없이 수습이 되고 수월하게 일이 흘러간다. 

 

 

3.  다래끼를 짜는 꿈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방도를 궁리하게 되고 실행하여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될 징조이다. 

 

 

4.   다른 사람의 눈에 다래끼가 난 것을 본 꿈

꿈속에서 본 그 사람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니 재산상의 손해나 금전적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다. 

 

 

5.  다래끼를 치료하기 위해 병원을 가는 꿈

조력자나 협조자, 귀인을 만나게 되어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징조다. 

 

 

6.  다래끼 때문에 눈이 충혈된 꿈

타인의 방해이나 강력한 경쟁자의 등장으로 인해 삶의 어려운 고비가 찾아오게 된다. 또한 잘 풀리지 않는 문제들로 인해 불안한 상태를 나타내는 꿈이다. 

 

 

7.  자신의 눈이 안 보이는 꿈

매우 답답한 상황으로 인해 매우 절망적인 상태에 빠지거나 판단력이 크게 저하되어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된다. 

 

 

8.  자신의 눈이 반짝거리고 빛나는 꿈

현재 매사에 자신감에 차 있는 상태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신감으로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 

 

 

9.  애꾸인 사람을 본 꿈

매우 사고방식이 극단적이고 편파적인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