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한부 선고 받는 꿈 해몽

일정한 시간의 한계가 있는 상황의 사람을 시한부라고 하는데요. 지난밤 꿈속에서 시한부 선고 받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꿈해몽을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시한부 선고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가 시한부 선고를 받는 꿈

최근 과도한 업무나 갑작스러운 환경의 변화, 대인 관계로 인하여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의미이다. 주변 상황이 매우 좋지 않게 돌아가고 있을 때 주로 꾸는 꿈으로 정신건강의 관리가 필요하다. 

 

 

2.  시한부 선고를 받고 병원에 입원하는 상황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뜻밖의 조력자나 협조자가 나타나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뜻대로 되지 않고 결국 실망하고 좌절하는 일이 생긴다. 

 

 

3.  자신이 시한부 선고를 받고 죽는 꿈

자신을 둘러싼 가정, 회사에서 갑작스러운 변화가 찾아오니 전화위복이 되어 대운을 거머쥐게 될 징조다. 

 

참고로 꿈속에서 자신이 죽는 상황까지를 목격해야 하며, 일방적으로 시한부 선고만 받고 '아 나는 죽는구나'라고 생각하는 것은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황으로 해석한다. 

 

 

 

4.  지인이 꿈속에서 시한부 선고 받고 죽은꿈

꿈속에서 본 지인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고 운세가 크게 바뀌어 많은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된다는 암시이다. 

 

 

5.  엄마가 아빠가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는꿈

부모님에게 안쪽으로 신변에 커다란 변화가 생기는데 사업상 큰 실패를 하거나 사기에 휘말리게 되니 재물 상 큰 소실을 입을 징조다. 

 

 

6.  남편이 아내가 시한부가 되는 꿈

남편이나 아내에게 건강상 안 좋은 문제가 생기니 중병으로 고생을 하거나, 아내가 혼자서는 감당할 수 없는 큰 시련이 다가올 징조이다. 

 

 

7.  시한부선고를 받고 엉엉 우는 꿈

평소 갖고 있던 불만이나 어려움이 사라지고 매우 활기찬 상태가 된다. 매사 의욕이 넘치니 하는 일마다 즐겁다. 

 

 

TIP. 엉엉 우는 꿈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엉엉우는꿈 해몽 12가지

지난밤 꿈 속에서 내가 엉엉우는 꿈을 꾼 게 뭔가 찜찜하신가요? 시원하게 우는 꿈은 감정의 해갈, 소망 성취 등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울던 꿈 속에서 슬퍼서 울었다면 내가 실제로 무엇인가로

donbada.tistory.com

 

 

8.  시한부 선고를 받고도 크게 걱정이 안되는 꿈

심리몽으로 현재 상황이 매우 안 좋은데도 불구하고 상황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하기보다는 스스로를 놓아버린 상황이라는 암시이다. 쉽게 자포자기의 상황이다. 현재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해서는 각고의 노력이 필요하다. 

 

조금씩 자신의 기분을 환기시키고 의욕을 조금씩 일으키려고 노력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9.  할아버지 할머니가 시한부가 되신 꿈

실제로 조부모님께 건강이 안 좋아지시거나 갑작스러운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시게 될 징조다. 

 

 

10. 친척이 시한부 선고받은 상황

꿈속의 그 친척의 가정에 우환이 껴서 안 좋은 일을 당했다는 소식을 들을 징조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