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고객센터

요즘 가정에 비대 하나씩 있는 집이 많습니다. 종종 버튼이 눌리지 않거나 작동이 되질 않아서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신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노비타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560입니다. 

 

 

 

< 이용가능시간 >

평일 : 9시 ~ 18시

 

중간에 점심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가능시간을 주의하시면 좋겠습니다. 

 

 

2.  AS신청 페이지

AS신청은 사이트에서 회원/비회원 둘 다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AS를 접수하게 되면 신청/처리 내역을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만약 신청, 처리 내역이 궁금하시다면 [회원가입]을 한 후에 아래에서 [AS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노비타 AS신청

 

 

3.  AS 접수 예시

서비스 센터 전화(1588-6560)로 해도 괜찮고요. 

 

온라인 1대 1 문의 시에 비회원으로 접수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이메일을 기입하시면, 

그 이메일로 답변을 신속하게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콜포비아가 있으신 분들은 비회원으로 문의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4.  노비타 비데 AS 비용

출장 비용이 듭니다. 

 

과거에는 11,000원이었는데 현재는 25,000원입니다. 부품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에는 부품비까지 해서 비용이 더 들게 됩니다. 

 

출장비(25,000) + @(부품비)

 

 

 

 

5.  단순 구매문의

단순하게 구매만을 문의하고 싶으시다면 1566-9090 번호로 연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배송 지연 등 안내가 궁금하다면

아래는 공지사항인데요. 여기에 가시면 연휴 배송 안내에 대해서 자주 공지를 하니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노비타 공지사항

 

 

마치며

그럼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