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도나는 꿈 해몽 부도꿈

사업체를 운영하다가 부도가 나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매우 아찔한데요. 지난밤 꿈속에서 부도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꿈해몽을 해야 할까요? 오늘은 부도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도나는 꿈

먼저 자신이 다니는 회사가 부도나는 것은 오히려 꿈과 반대되는 일이 일어나는 역몽을 꾼 것으로 회사가 더 번창하고 잘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잠깐 다니려고 했다면 계획을 변경하여 그 회사에서 3년 이상 정도 몸담는 것이 좋겠다. 

 

 

 

2.  거래처 회사 부도난꿈

회사와 거래하고 있는 거래처가 훨씬 더 번창하게 됨을 나타내는 역몽이다.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되며, 현재 몸담고 있는 업종 자체의 특수가 있을 수도 있으니 당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가 잘 된다는 이야기가 될 수도 있다. 

 

 

3.  아빠가 다니는 회사가 부도나는 꿈

아버지께서 다니는 회사가 훨씬 더 잘 되고 사업이 확장된다는 의미이다. 또는 아버지가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거나 영전하는 일이 있음을 나타낸다. 

 

 

4.  국가가 부도가 나는 꿈

꿈에서 본 나라가 훨씬 더 발전하고 융성하게 된다는 의미이다. 국가가 매우 큰 힘을 얻으면서 국가의 경제에 이바지하는 대기업이나 힘이 강한 세력들과 갈등을 빚는 일이 발생하기도 한다. 

 

 

 

5.  친구가 다니는 회사가 부도를 맞는 꿈

실제로는 친구가 다니는 회사가 매우 잘 되어, 투자를 받거나 주식의 가치가 크게 오르는 등의 일이 있다. 

 

 

6.  부도날까봐 걱정하는 꿈

이런 꿈은 좋지 않다. 불안정한 생활에 대한 불안감이 크게 투영된 심리몽으로 자신의 삶에 불확실성이 꽤나 커진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안정과는 거리가 먼 길을 걷게 되는 일 있으니 수입이 일정치 않고 자신의 기대 수준에 크게 미치지 못하여 자신감이 꽤나 떨어진 상태라고 할 수 있다. 

 

 

마무리

오늘은 부도와 관련된 꿈해몽을 해 보았는데요. 부도와 관련된 꿈을 일반적으로 역몽으로 부도가 아니라 실제로는 번성과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앞으로 부도와 관련된 상황이 꿈에서 나온다면 마음을 편하게 가지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