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화내는 꿈을 꾸거나 내가 화내는 꿈을 꾼 적이 있으신가요? 꿈 속에서 화를 내는 것은 상황에 따라 길몽이기도 하고 흉몽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화내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가 화내는 것 특히 고함을 치는 꿈

화냄은 욕구불만 해소를 의미한다. 고함을 치는 것은 자신의 의견이 피력하는 것이며 현실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면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 등 원하던 바를 달성하게 될 것이다. 평소에 관계가 좋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그 관계가 개선됨을 암시한다.





2.  친구가 화낸다면

실제로 친구와의 관계가 악화될 것을 암시한다. 그 친구와의 갈등을 피하고 싶다면 친구를 조금더 배려하라.





3.  여자친구 남자친구 애인이 화내는 꿈

남자친구가 화내는/ 여자친구가 화내는 것은 서로의 사이가 더 좋아질 것을 암시한다. 애정관계가 더 좋아짐을 암시하므로 최근에 서로 서운한 일이 있었다면 그 갈등이 해소된다. 진지하게 만나는 사이라면 결혼까지도 골인하게 된다.



4.  화내는데 가만히 있는 꿈

가만히 있는다는 것은 무기력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누군가 자신에게 화내는데 조용히 가만히 있는 것은 근래의 걱정근심 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암시한다. 





5.  내가 지나치게 분노하는 꿈

자신이 화가나 분노하는 상태의 꿈은 진행 중인 일에 대해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 



6.  엄마에게 화내는 꿈

부모에게 화내는 꿈 중에서 엄마에게 화를 내는 것은 부모나 자신을 맡아주는 사람에게서 물질적으로 내지는 정신적으로 독립하지 못하는 상황에 대한 불만족 등이 심리적으로 투영된 것이다.



7.  아빠에게 화내는 꿈

자신이 화를 낸 상대가 아빠(아버지)라면 실제로 부모에게 불만이 있거나 직장인이라면 자신의 직장 상사에 대한 불만족을 나타낸다.



8.  모르는 사람에게 화내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화를 내는 것은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는 기회가 생김을 나타낸다. 대인관계가 넓어지거나 기존에 사이가 나빴던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계기가 생길 것이다.



9.  나 혼자 좋아하는 사람에게 화내는 꿈

일방적으로 나혼자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내가 화를 내는 것은 내 마음을 몰라주는 상대가 내 마음을 알아줬으면 하는 심리를 반영합니다.





10. 부부가 서로 화내는 꿈

부부가 둘다 화를 냈다면 이는 흉몽으로써, 둘 사이의 심리적 응어리가 풀어지지 않고 계속 쌓여 사이가 더 악화된다. 또한 건강에 문제가 발생했음을 나타내기도 하므로 정기적인 건강진단을 게을리하지 말 것. 



11. 선생님께 혼난다면

학교 선생님이나 학원 선생님, 과외 교사 등 자신을 가르치는 선생님에게 혼나는 것은 자신이 실수로 인해 약간의 금전적 손해를 보거나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언행의 실수로 인해 계속 심리적으로 남모를 속앓이를 하게 된다.

 


12. 군대에서 혼나는 

현재 군인이라면 현재 심리적인 불만족 상태를 보여주는 꿈이며 현재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한 것을 의미하며 제대한 사람이라면 경제적 상황, 수험생이라면 시험을 앞두고 준비가 만족스럽지 않은 상황 스스로의 현상황에 대한 불만족을 나타낸다.




13. 돌아가신 할머니가 화내는 꿈

사업을 진행하고 있거나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면 뜻하지 않게 해결해야 하는 급박한 일이 생기거나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