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 슈퍼맨처럼 하늘을 나는 꿈을 꾸진 않으셨나요? 오늘은 하늘을 나는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난다는 것은 귀인을 만날 징조이다. 현재 공부를 하고 있다면 그 분야의 뛰어난 스승을 만나서 제자가 되거나, 직장생활에서는 훌륭한 선배를 만나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다. 귀인을 만날 징조이므로 현재 하고 있는 학업 등에 최선을 다하라. 





2.  풍선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풍선은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붕뜬 당신의 심리를 나타낸다. 노력없이 헛된 희망을 품지 말고 작지만 이룰 수 있는 실현가능 목표를 세워서 실행하자. 



3.  헬리콥터를 타고 나는 꿈 

헬리콥터를 잘 컨트롤하여 날고 있다면 이는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징조이다. 오랫동안 바라온 시험에 붙거나, 기다려온 승진이 눈앞에 다가오는 꿈이다. 당장 눈 앞에 어려움이 보인다고 해도 임기응변을 잘 발휘하여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4.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고 있다면

하는 일에 운이 따라주어 좋은 결실을 얻게 될 꿈이다. 앞으로 진행하는 일이 무사무탈하게 진행될 것이므로 사업, 학업, 직장생활 등 적극적으로 현재 진행중인 일에 최선을 다하라. 



5.  용을 타고 나는 꿈

용을 타고 나는 것은 사업으로 큰 성공을 거둬 금전적인 풍요를 얻게 됨을 암시한다. 만약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마음에 드는 이성과 사랑에 빠지거나, 사랑하는 애인과 결혼까지 골인할 꿈이다. 




6.  봉황을 타고 난다면

봉황은 중국 전설에 나오는 상서로운 동물로, 당신이 봉황을 타고 있다면 사업이 번창해 금전적, 정신적으로 풍족해질 꿈이다.



7.  말을 타고 날고 있는 당신

관운이 열리는 꿈이다. 수험생은 시험운이 따라 합격할 꿈이다. 취준생이라면 취업운과 이직운으로 좋은 곳에 합격한다. 



8.  천사처럼 하늘을 날고 있는 당신

천사처럼 날개를 펄럭이며 하늘을 날고 있다면 성취를 통해 다른 사람에게 영향력을 떨칠 꿈이다. 지금 당장 부족하다고 느낄지라도 하는 일에 매진하면 귀인을 만나거나, 기회가 찾아와 성공하게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