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회사 스트레스로 힘든데 갑자기 회사를 옮기는 이직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무슨 뜻일까? 진짜 내가 이직을 하게 된다는 뜻일까 궁금하실 겁니다. 직장인들에게 급여, 동료, 상사, 근속년수가 보장된 직장을 들어가지 않는 이상 직장생활을 하는 동안 '이직'이 고민으로 다가오는 순간이 꼭 올텐데요. 오늘은 직장인이라면 언젠가 생각해보게 될 '이직', 이직하는 꿈, 회사를 관두는 꿈(이직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회사를 옮기는 꿈

현재 몸담고 있는 직장에서 불만이 생기고 있는 상태이다. 상사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거나 회사생활에서 상당한 회의를 느끼는 심리상태를 반영하는 꿈이다. 당신의 희망을 현실로 이루고 싶다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라. 머무르는 것만이 답은 아니다. 





2.  내가 회사를 관두는 꿈

내가 회사를 관두는 꿈, 즐겁게 퇴사하는 꿈을 꾸었다면 회사에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마무리 되면서 인정을 받거나, 승진하게 됨을 암시한다. 진행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 



3.  내가 사표를 내는 꿈

당신이 사표를 직접 내는 것은 현재 사업이 잘될 징조이다. 갑자기 안 좋은 문제가 닥치더라도 금방 해결될 것이다. 



4.  친구가 이직하는 상황이라면

예지몽에 가까운 꿈으로 조만간 친구가 회사 생활때문에 당신과 의논을 하게 될 것이다. 



5.  남편이 이직하는, 아내가 이직하는 꿈

남편이나 아내 즉 배우자가 회사를 관두고 이직하는 것은 당신의 배우자가 현재 직장생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진지하게 전직이나 이직을 고민 중임을 암시한다. 남편 또는 아내와 속깊은 대화를 한 번 나눠보도록 하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