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 꿈속에서 내가 거지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상당히 찝찝할 텐데요. 꿈 속에서 로또를 맞는 꿈을 꾸어도 모자랄 판에 거지가 되다니 꿈속에서 거지가 되는 꿈, 거지가 나오는 꿈 등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거지가 되는 꿈

가정 형편이 어려워지거나 사업에 갑작스러운 어려움이 닥치게 된다. 


2.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 꿈
그 지인이 큰 경제적 위기 또는 사회적 고립을 겪게 된다.



3.  형제자매가 거지가 된 꿈
형이나 남동생, 누나 혹은 여동생이 거지가 되는 꿈은 내가 형제를 경제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도와줄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한다. 





4.  친구가 거지가 된 꿈
친구가 어려운 일이 생겨서 조언을 해줄 일이 생긴다. 


5.  집안이 망해서 거지가 된 꿈
과거에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시도하는 일마다 운이 틔어 성공하게 된다. 당신의 성공으로 가정의 형편이 매우 넉넉해지고 근심걱정이 사라진다. 




6.  거지가 되서 구걸하면서 떠돌아다니는 꿈
사회적 지위의 하락, 연애의 실패, 시험의 낙방 등을 의미하며 실패로 인해 한동안 심신이 고되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발버둥치는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게 된다. 





7.  구걸해서 먹을 것을 얻는 꿈
구걸의 결과로 시계 등 물건을 받았다면 근심과 우환이 생긴다. 


8.  거지를 본 꿈
평소 나랑 왕래하지 않던 사람이나 친하지 않다고 생각했던 사람이 나를 도와줄 일이 생긴다. 




9.  누더기 차림의 거지를 본 꿈
로또, 청약과 같은 뜻밖의 행운이 따르는 꿈이다.


10. 길을 가다가 거지를 만나는 꿈
부모님, 형제자매, 또는 연인이 당신을 매우 아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11. 거지가 되서 쫓겨나는 꿈
당신의 명예나 지위 하락으로 인해 망신당할 일이 생긴다. 


12. 거지가 되서 주워먹는 꿈
생존하기 위해 먹을 것을 주워먹는 꿈은 현재 어려움에 봉착해 있으나, 위기를 슬기롭고 현명하게 잘 해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 현재가 고될지라도 이 시기를 잘 넘기면 근심이 사라지고 경제적 안정이 찾아온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