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생명을 낳는 것은 엄청난 확률의 경이로운 일인데요. 갑자기 꿈 속에서 출산을 했다면 이것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엄마가 출산하는 꿈, 지인, 아내, 친구가 출산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엄마가 출산하는 꿈 

어머니께서 오랫동안 공들이거나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가족 전체가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된다. 

 

2.  친구가 출산하는 꿈 

친구와의 관계가 돈독해지게 된다. 혹은 진행 중인 일에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무난하게 해결한다. 

 

3.  아내가 출산하는 꿈 

자신의 아내가 출산하는 상황이나 혹은 여자친구, 애인이 출산하는 꿈은 취업이나 이직, 사업 등으로 돈을 벌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생활에 안정이 찾아오게 된다. 

 

 

4.  아내가 출산준비를 하는 상황

외부로 드러내기 힘든 집안에 난처한 일이 생겨서 속앓이를 하게 된다. 

 

5.  아들을 출산하는 꿈 

꿈에서 남자아이를 낳는 상황은 대인관계가 넓어지고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만족할 만한 성취가 있음을 암시한다. 

 

6.  딸을 낳는 꿈

귀인이나 조력자를 얻게 될 길몽이다. 

 

7.  딸이 출산하는 꿈 

하는 일이 막힘없이 수월하게 풀린다.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고 운수가 대통하는 꿈이다. 

 

8.  내가 출산하는 꿈 

기혼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귀한 아이를 낳거나 혹은 반가운 손님을 만나게 된다. 그러나 미혼 여성이 출산하는 꿈을 꾸었다면 취업 혹은 이직 등 생활의 큰 변화가 일어날 일이 생긴다. 혹은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면 결혼을 고려한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는 계기가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 

 

9.  기형아를 출산하는 꿈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고, 주변인들과의 관계에서 잡음이 끊이질 않는다. 뜻밖의 사고 또는 건강상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다. 

 

10. 미숙아를 낳는 꿈

맡은 일에 비해 본인의 지식, 능력이 부족하여 숙련도가 떨어짐을 나타낸다. 또는 인간관계에 있어서 대인관계능력이 부족한 것을 보여주는 꿈이기도 하다. 

 

11. 지인이 출산하는 꿈 

내가 아는 지인과 인간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게 된다. 꿈 속에서 지인과 관계가 냉랭했다면 조만간 둘 사이의 앙금을 걷어내고 관계가 개선된다.

 

12. 쌍둥이 출산하는 꿈 

당신이 바라던 일 여러가지가 한꺼번에 성취될 징조이다. 운의 커다란 상승을 의미하므로 주식, 집문서 등을 통해 커다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지금 당장은 시기가 어려워보이더라도 무난하게 넘길 것이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13. 세쌍둥이 출산하는 상황 

모든 고민이 사라지고 운수가 대통하게 된다. 무엇을 하든 노력대비 커다란 성과를 얻게 되니 걱정할 일이 없다. 

 

 

14. 다른 사람이 출산하는 꿈 

갑자기 모르는 사람이 출산을 하는 상황은 2가지로 해석할 수 있다. 꿈 속에서 태어난 아기를 보았는데 알몸이었다면 반가운 손님을 만나게 되거나 금전적 이득이 들어오게 된다. 그러나 태어난 아기가 옷이나 천을 두르고 있었다면 현재 당신이 겪지 않아도 될 문제가 당신 의지와는 상관없이 그 일에 엮이게 되어 사람들과의 불화 등 근심을 얻게 된다. 

 

15. 남자가 아기를 출산하는 상황

꿈을 꾼 당신이 남성이고 아기를 낳은 꿈을 꾸었다면 상당한 길몽으로써 재물을 얻게 되거나, 오랫동안 노력해온 일이 좋은 결실을 얻게 될 징조이다. 

 

16. 출산 산통을 느끼는 꿈

아이를 낳을 때가 임박해서 산통을 느끼는 상황은 하는 일이 거의 마무리하는 단계에 접어들었는데 한 번의 위기가 찾아옴을 암시한다. 

 

17. 출산 진통을 겪는 꿈

진통 중인 산모를 보거나, 아니면 직접 출산 진통을 느끼는 꿈은 시작한 일이 많은 어려움에 부딪혀 좌절하게 된다. 

 

18. 화장실에서 출산하는 꿈 

사업이 번창하여 재물과 이권이 생기게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