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일은 매일 같이 반복되고 해도 티가 잘 안나는 일입니다. 그 중에서도 먼지 청소하는 일이 매우 그렇습니다. 청소를 해야 본전이고 안 하면 안한 것은 또 티가 잘 나는 그런 일이죠. 오늘은 지난 밤 꿈 속에서 먼지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먼지꿈 먼지 쌓인 꿈, 닦는 꿈, 터는 꿈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지 쌓인 꿈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된다. 진행 중인 사업상에 난관이나 대인관계 악화, 또는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2.  바람에 먼지 날리는 꿈 

나의 노력과는 무관한 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취직, 이직, 사업의 확장 등에 어려움을 겪을 징조이다. 

 

3.  묵은 먼지 닦는 꿈 

사업, 시험 등 미루기만 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고자 심기일전 하는 꿈이다. 또는 누군가와 이별하거나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준비하는 것으로도 해석이 가능하다. 

 

 

4.  자신의 옷에 먼지 터는 꿈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고 막히는 정확한 원인을 알게 되고 본인 스스로 노력으로 해결하고자 시도한다. 방해물들이 어느 정도 제거되지만 아직 잔존하는 문제가 있을 수 있다. 

5.  집안에 먼지가 가득한 꿈 

자신 또는 가족 중 누군가 질병, 사고 등으로 인해 고통받게 될 징조이므로 안전,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6.  먼지 뒤집어 쓰는 꿈

한동안 당신을 성가시게 만드는 일이 발생한다.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 병원신세를 지거나 직장에서 자신의 능력에 비해 과중한 업무를 맡는 등 한동안 피곤하다. 

 

7.  눈에 먼지가 들어가는 꿈 

결혼, 출산 등 축하받을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가신 일이 생겨 에너지를 낭비하게 된다. 

 

8.  눈에 들어간 먼지를 빼는 꿈

성가시게 만들었던 일들이 사라지고 모든 게 순조롭게 진행된다. 

 

9.  먼지 때문에 재채기 하는 꿈 

실패라고 생각했던 일이 되려 잘 되어 근심걱정이 사라진다. 

 

 

10. 먼지로 시야가 흐려지는 꿈 

판단력이 흐려지게 되는 꿈으로 이런 시기에 중요한 결정을 하면 손해를 보거나 좋은 기회가 날아가게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