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은 사주 보는 것을 꽤나 좋아하는 편이죠. 굳이 점 보러 가지 않더라도 가끔 무료 어플 이런 걸로 신년에 한 번 정도 토정비결을 보면 꽤나 재밌습니다. 지난밤 점을 보러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의미로 해석할 수 있을까요? 지난밤 꿈속에서 점보러가는 꿈 등 점쟁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지 상황별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점보러가는 꿈

당신은 외부의 조언이 필요한 상태이다. 그래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조언자를 만나는 일정을 잡거나, 논문 작성, 또는 회사 내부 중요한 발표 자료를 찾기 위해 국회도서관 등 대형 도서관이나 서점을 찾는 등의 일이 있다. 

 

2.  점쟁이가 예언하는 꿈 

꿈속 점술가가 어떤 말을 했는데 그 말이 또렷하게 기억이 났다면 그 꿈은 예지몽에 가깝다. 예를 들어 무언가를 멀리하라든가 하는 직접적 조언은 새겨들을 필요가 있다. 

 

3.  점쟁이가 죽음 예언하는 꿈

운이 회복되는 꿈이다. 꿈속에서 당신의 죽음을 예언하는 것은 힘들었던 과거의 당신을 청산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가 있다. 또한 지금까지 운이 나쁘지 않았다면 더 좋은 운의 흐름이 있어 사업의 확장, 재산의 증대, 시험의 합격 등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다. 

 

 

 

4.  점을 보러 갈까 말까 망설이는 꿈 

조언이 필요하다고 느끼지만 막상 누군가의 조언을 구하거나,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찾아 나설 용기는 부족한 상태를 나타낸다. 

 

 

5.  점쟁이에게 부적을 받는 꿈 

합격, 당선의 운이 있다. 그러므로 준비할까 망설이던 시험이 있다면 합격의 운이 따라주므로 준비해보는 것도 좋고, 현재 시험 준비를 하고 있거나 선거 준비 중이라면 합격, 당선의 소식이 있다. 

 

 

6.  받은 부적을 몸에 지니는 꿈 

액운은 떨치고, 행운은 더 커지게 되니 계획한 일을 차질없이 추진하게 된다. 사업상 꼭 필요했던 거래처와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맺는다든가 평소 눈여겨본 부동산을 취득하는 등 금전적인 이득을 볼 꿈이다. 

 

 

7.  점쟁이가 조심하라고 하는 꿈

예지몽성 꿈이다. 따라서 점쟁이가 조심하라고 했던 대상이 무엇인지 먼저 잘 생각해본다. 비유적인 표현일 수도 있기 때문에 그 말을 잘 풀어 해석하는 것이 중요하다. 

 

 

 

8.  내가 점쟁이가 돼서 점을 봐주는 꿈 

누군가 당신에게 조언을 구하는 상황이 올 수 있다. 꿈속에서 본 그 사람이 당신에게 직접적으로 조언을 구하지 않더라도 그 사람의 힘듦이 자꾸 눈에 밟혀 조언을 해주게 될 꿈이다. 

 

 

9.  점쟁이에게 영롱한 옥구슬을 선물 받는 꿈 

지금까지 어렵게 느껴졌던 일들이 막힘없이 풀려가고 재물, 돈, 선물 등이 들어온다. 

 

 

10. 걱정거리가 생겨 점쟁이에게 많은 질문을 하는 꿈

결혼, 가정불화, 자녀 문제, 직장 문제 등의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