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강은 방에 오줌을 두고 누는 그릇으로, 일반적으로 놋쇠나 양은으로 작은 단지 모양으로 만듭니다. 요즘은 거의 보기 힘들지만 제가 어렸을 때만 해도 요강을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요. 지난밤 꿈속에서 요강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꿈해몽을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요강 꿈해몽 1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요강에 똥눈 꿈

사업이 번창하거나, 주식 부동산에 투자하여 큰 이득을 볼 징조다. 금전운이 크게 들어오는 꿈으로 사업을 확장하거나 평소 관심 있던 것을 부업 삼아 시도해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2.  요강에 소변보는 꿈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추진하고 있는 일이 원하는 대로 흘러가니 만족스럽다는 암시이다.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고, 사업가는 사업이 번성하고, 직장인은 좋은 평가를 받는 등 좋은 결과가 있다. 

 

 

3.  요강에 오줌이 가득차있는꿈

길몽으로 횡재수가 있어 갑자기 뜻밖의 돈이 생길 징조다. 재물이 점차 늘고 살림이 넉넉해지니 가정이 화목하다. 

 

4.  요강에 소변이 넘치는꿈

탁월한 사업 감각을 발휘하여 사업을 성장시키거나, 생산업에 투자하여 투자 소득을 얻을 징조다. 

 

5.  요강 닦는꿈

중요한 목표가 생기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루 일과를 단순하게 만들고 주변을 정리하게 될 징조다. 만나는 사람들을 줄이고 두문불출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 소망의 성취가 어렵지 않다. 

 

 

6.  요강 비우는 꿈

요강을 씻는 게 아니라 단순히 그 안의 똥이나 오줌을 비우는 것은 순간의 실수로 인해 몸담은 직장에서 해고당하거나, 직급의 강등이 있어 수입원이 줄게 되는 흉몽이다. 

 

 

7.  요강이 깨지는꿈

사업이나 진행 중인 일이 중간에 복병을 만나 멈추거나 실패수가 있다. 또는 여자 친구나 남자 친구 연인과의 이별, 진지하게 발전하려고 했던 남녀 사이라면 파혼, 배우자와의 이혼 등 이별수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8.  요강 선물 받는 꿈

자기자신의 목적을 이룰 수 있는 방도나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 만약 옥으로 된 요강을 얻었다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 백년해로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금으로 된 요강단지는 집안에 재물과 돈이 들어는 꿈으로 풀이가 가능하다. 

 

9.  요강을 팔아버린꿈

누군가에게 돈 되는 일거리를 뺏기거나,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징조다. 

 

10. 요강을 사는꿈

하고 있는 장사가 잘되거나, 취업 이직 등에 성공하여 생계나 사업 수단을 얻을 징조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