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서비스 전화번호
과거에 안마의자인 바디프렌드는 추성훈과 같은 모델을 써서 꽤나 많은 인지도를 올린 바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 바디프렌드 하나 갖고 있으신 분들 꽤 많을 텐데요.
그런데 오래 사용하다 보면 생기는 문제가 있지요. 그러면 고개센터에 전화를 할 일이 생깁니다.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유선 전화가 더 편한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서비스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디프렌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표번호는 02-3448-8980입니다.
중요한 것은 해당 전화번호로 아무 때나 전화하면 안 될 겁니다. 그럼 아래에서 상담가능 시간과 요일, 점심시간에 대해서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강남 영업센터의 경우에는 '02-540-632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2. 상담가능 시간
평일
08:30~ 17:30 ( 주말, 공휴일은 안됨)
점심시간
12~13시
점심시간은 상담이 불가하므로, 8시30분 ~ 12시, 13시~17시30분 사이에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3. 상담가능 항목
상담가능한 항목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크게 내선 번호가 2가지로 먼저 나뉩니다.
1번은 이전 설치 및 온라인 접수에 관한 상담이고요.
2번은 상담사 연결을 할 수 있는 번호입니다.
< 상담가능 제품 종류 >
-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w정수기, 기타제품에 관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
< 안마의자 >
- 제품 구매 문의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이전 설치 접수
- 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
- 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
- 렌탈 계약 변경 문의
- 기타문의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w정수기 모두 물어볼 수 있는 항목은 7가지로 동일합니다.
다만 기타제품은 조금 다른데요.
< 기타제품 >
- 제품 구매 문의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기타문의
4. 다른 문의 가능 방법
① 카카오 챗봇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으로 '바디프렌드'를 찾으시면 되고요.)
② 홈페이지에서 1대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평소에 여러분께서 자주 사용하시는 바디프렌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 가능한 항목 및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