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자면서 다양한 꿈을 꾸는데요. 꿈은 나의 욕망을 말해주기도 하고 옛 우리 조상들은 꿈을 통해 미래는 점쳐보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꿈 속에서 모르는 남자 여자가 유혹하는 꿈, 구미호가 유혹하는 꿈 등을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1.  여자가 남자를 유혹하는 꿈

새로운 성취가 일어날 꿈이다. 금전적으로는 재산이 불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새로운 일을 진행시키거나 사귀던 이성이 없다면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된다. 





2.  내가 유혹하는 꿈

내가 이성을 유혹하려는 꿈은 흥미롭게도 본인의 연애가 잘 풀릴 것임을 알려준다. 내가 이성을 데이트하자고 하거나 집에 초대했다면 실제로도 멋진 만남이 이루어질 수 있다. 



3.  아름다운 여성이 미소짓는 꿈

이것은 흉몽으로써 아름다운 여성은 구미호를 의미하며, 시비나 싸움수가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것을 의미하므로 행동거지를 조심해야 한다. 



4.  남자나 여자가 꽃을 들고 찾아온 꿈

남녀 사이의 다툼수가 곧 생길 것을 의미한다. 아내, 남편, 여자친구, 남자친구와의 사이에서 다툼이 생길 것이다. 





5.  지위가 높은 여자 앞에서 옷을 벗는 꿈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칭찬을 받는 일이 생기거나 실제로 자기보다 지위가 높은 여성과 만남의 기회가 생길 수 있다. 



6.  모르는 여자가 나의 가슴을 만진다면

일면식이 없는 여자가 다가와 유방을 만졌다면 이것은 당신이 유혹에 빠져 조만간 망신살이 뻗치게 될 것을 예지하므로 늘 구설수를 조심하라. 



7.  구미호가 유혹한다면

술과 이성에 빠져서 몸에 병이 생기거나 큰 위기가 생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