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남편복 있는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편복 있는 여자 관상을 이마부터 눈썹, 코, 볼, 광대, 귀, 턱 등 위에서 아래로 설명하겠습니다. 



1.  이마 

둥근 모양의 이마이면 좋다. 이마의 크기는 너무 넓어도 안되고 좁아도 좋지 못하다. 적당한 크기여야 하며, 잔털이 없는 게 좋다. 남자의 이마처럼 높고 넓으면 본인의 능력은 매우 좋아서 사회적으로 성공할 상이다. 되려 본인이 너무 뛰어나기 때문에 만나는 남자의 능력에 성에 차지 않고 만족스럽지 않다. 이마가 계단형인 여자는 남편과의 다툼수가 있으며 이혼수도 있다. 





2.  눈썹

눈썹과 눈썹 사이를 미간이라고 한다. 이 미간이 넓으면 안 되며 깨끗한 게 좋다. 이 미간이 깨끗해야 품성이 좋은 남편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눈썹의 숱이 많으면 좋지 않으며 적당한 게 좋다. 눈썹의 숱이 너무 진하면 본인의 팔자가 드세다. 눈썹은 초승달 모양이 좋다.



3. 

눈은 너무 작으면 안된다. 적당한 크기로 긴 것이 좋으며 눈빛이 초롱초롱한게 좋다. 눈의 길이가 긴 사람은 사람에 대한 인정이 많아서 상대를 잘 이해해주니 다툼수가 없어 남편과의 관계를 안정적으로 이끌어간다. 



4.  콧대

콧대는 너무 높아도 안되고 낮아도 안되며 적당해야 하며 비뚤어지지 않아야 한다. 길이는 얼굴길이의 삼분에 1정도의 길이가 적당하다. 

정면에서 봤을 때 콧구멍이 잘 보이면 재물이 쉽게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하고 남편복이 약한 코이다. 정면에서 콧구멍이 잘 보이지 않는 코가 좋다. 





5.  인중

인중은 직선으로 쭉 뻗은 게 좋으며 상처가 없어야 한다.



6.  입술

입의 크기는 클수록 좋고 적당히 붉게 생기있는 게 좋다. 



7.  턱 

흔히 수술을 통해서 V라인 턱을 갖고 싶은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관상학적으로 턱은 뾰족한 것은 좋지 않다. 턱은 인생의 말년은 의미하고 재물복을 의미하는데 적당히 둥글고 살집이 있는 게 좋다. 





8.  광대뼈

정면에서 봤을 때 광대가 좌우 옆으로 튀어나오는 것은 이혼수가 높은 얼굴이라 할 수 있다. 



9.  볼 

볼이 통통하고 살이 많은 게 좋다. 볼살이 통통하게 오른 여자는 남편의 애정을 많이 받게 된다.



10.  귀 

얼굴 대비 귀는 클수록 좋다. 귀는 인복을 의미한다. 



11. 피부

깨끗한 피부가 좋다. 



12. 전체 인상 

전체적인 인상이 밝고 화사하며 웃는 상인 게 가장 좋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