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쯤 상당히 인상적인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싸대기를 맞는 꿈이었는데요. 오늘은 꿈 속에서도 황당하고 깨어나고도 황당한 싸대기 때리는 꿈 싸대기 맞는 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친구 싸대기를 때리는 꿈

꿈 속에서 친구의 싸대기를 때렸다면 사이가 좋았던 친구와는 더 사이가 좋아지고, 오해가 있던 친구와는 오해가 풀리고 사이가 좋아진다. 






2.  연인이나 배우자 싸대기 때리는 꿈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 싸대기를 때리거나 남편, 아내의 싸대기를 때리는 꿈은 꿈 속 상황과는 반대로 둘의 관계가 개선되는 꿈이다. 둘 사이의 문제가 있었다면 우연한 계기로 금슬이 좋아진다. 




3.  미워하던 사람 싸대기 때리는 꿈

내와 평소에 사이가 나쁜 사람의 싸대기를 때리는 것은 문제가 해결된다는 징조이다. 그 사람이 학교 친구라면 학교생활에서 발생한 문제가 해결되고, 회사 사람이라면 회사에서 본인이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된다. 



4.  서로 싸대기를 때리는 꿈

연예인이든 친구든 배우자, 연인 등 서로 싸대기를 때리는 것은 누군가와 싸우거나 언쟁을 하게 되는데 둘다 소득없이 끝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 




5.  모르는 사람 싸대기 때리는 꿈

지금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 징조이다. 





6.  부모님께 싸대기 맞는 꿈

엄마(어머니)나 아빠(아버지)에게 싸대기 맞는 것은 그 동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길몽이다. 



7.  혼자 좋아하는 이성에게 싸대기 맞는 꿈

조만간 짝사랑하던 사람과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생기거나 당신을 몰래 좋아하는 사람이 찾아와 고백하게 된다. 



8.  처음 보는 사람에게 싸대기 맞는 꿈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구설수에 오를 것이다. 






9.  여자친구 남자친구에게 싸대기 맞는 꿈

배우자나 연인에게 싸대기 맞는 꿈은 흉몽으로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사소한 오해로 인해 다툼이 생길 것이다. 



10.  직장에서 싸대기 맞는 꿈

직장 상사나 동료에게 싸대기를 맞으면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인정받게 됨을 암시한다. 



11.  여러 사람에게 싸대기 맞는 꿈

다수로부터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성공하게 된다. 



12.  싸대기를 때리는 사람을 본 꿈 

지나가거나 우연치 않게 꿈 속에서 뺨 때리는 것을 보고 놀랐다면 현실에서도 비슷한 충격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 구설수나 망신살을 조심하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