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밤에 시간에쫓기는꿈을 꾸었다면 귀신을 본 것도 아닌데 매우 찝찝할 겁니다. 시간에 쫓기고 서두르는 것은 우리 일상과 너무도 밀접한 일이기 때문에 더 생생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시간에쫓기는꿈, 늦어서 서두르는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비행기 시간에쫓기는꿈 

탑승시간을 놓칠까봐 쫓기는 꿈은 현재 준비중인 시험 또는 사업이 의도한 대로 잘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기차 시간에 쫓기는 꿈 역시 마찬가지로 해석된다. 그러나 만약 서둘러서 비행기나 기차를 탔다면 지금은 고생스럽지만 멀지 않은 미래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 



2.  약속시간 모임에 늦어서 시간에쫓기는꿈 

모임에 가야하는데 약속시간에 늦어서 서두르는 꿈은 당신의 준비성이 부족하여 진행중인 사업이나 준비했던 계획이 어긋나게 된다.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계획을 미뤄야하는 상황이 온다. 



3.  학교 지각할까봐 시간에 쫓기는 꿈

본인의 실력에 비해서도 안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으니 미리 실천할 수 있는 계획이 필요하다. 직장인이라면 상사로부터의 근무평가가 지난 해보다 좋지 않을 것이 예상된다. 





4.  시험시간에 늦을까봐 시간에 쫓기는꿈

무의식적으로 시험성적에 대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번학기 저조한 학업성적이 예상된다. 



5.  출근이 늦어 시간에 쫓겨 서두르는꿈

해당 업무를 진행할 능력이나 사전 지식의 부족으로 인해 회사에서 곤욕을 치르게 된다. 조금이라도 민망함을 줄이고 싶다면 지금 맡은 일이 있다면 퇴근 이후에라도 관련 지식을 쌓는 등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6.  시간에 쫓겨 그냥 막 서두르는꿈

부모가 반대하는 일을 하기 시작하려고 한다.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과 현실은 상당한 괴리가 있다. 원하는 일을 하기 위해서는 아직 준비된 게 없으므로 조금 더 기간을 갖고 준비해서 도전하라. 




7.  버스를 놓칠까봐 전전긍긍하면서 서두르는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는다. 이번에 진행하려고 했던 계약은 연기될 것이다. 





8.  내 결혼식에 늦어서 시간에쫓기는 꿈

당신의 인연은 아직 오지 않았다. 여유를 갖고 인연을 기다리자. 



9.  친구나 지인 결혼식장에 늦어서 서두르는꿈

현재 매우 바쁜 당신의 일상으로 인해 엄청난 심리적 압박을 받고 있는 당신을 보여주는 심리몽이다. 과부하가 걸린 상태로 날짜를 정해서 휴식 시간을 갖는 게 좋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