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 내가 아끼는 차가 망가지는 꿈을 꾸었다면 여간 찝찝한 게 아닐텐데요. 대체 내 차가 꿈 속에서 망가진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차가 망가지는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1.  다른 차와 부딪혀 차가망가지는 꿈

당신이 사업 파트너를 만나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큰 시험준비를 시작하게 될 계기가 생긴다. 꿈 속에서 차가 망가지기만 했다면 좋은 뜻이지만, 자신의 생명에 큰 위기를 느끼면서 망가졌다면 갑작스런 액운이 닥칠 징조이다. 

 

 

2.  전복되서 차가 망가지는꿈

잘 가던 차가 전복되면서 망가지는 것은 당신이 소망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것을 보여준다. 간절히 원하던 시험이 있다면 실패수가 생기고 고백하고 싶던 사람이 있다면 고백했다가 거절당하게 된다. 

 

 

3.  차가 침수되서 망가지는 꿈

가정에 우환이 생긴거나 재물의 손실이 발생될 징조이다. 특별히 가족간의 돈거래를 조심해야 하고,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한동안 건강검진을 받지 않았다면 이 기회에 받아보는 게 좋다. 

 

 

 

 

 

 

 

4.  불에 타서 차가 망가지는 꿈

활활 전소된 차를 보았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있다면 크게 발전할 것을 암시한다.

 

 

5.  바퀴가 빠져서 차가망가진 꿈

차가 달리다가 도중에 바퀴가 빠지면서 망가진 꿈은 진행 중인 일에 큰 방해물이 생길 징조이다. 공부를 하고 있다면 갑자기 교우관계나 가정 내에 문제가 생겨서 공부에 집중하기 힘든 상황이 생길 것이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예측하기 힘든 일이 발생하여 폐업해야 할 수도 있다. 

 

 

6.  타이어 펑크로 차가망가진꿈

갑작스런 사고수나 진행중인 일의 실패수가 있다. 

 

 

7.  차의 백미러가 망가진꿈

새로운 사업이나 시험을 도전하지만 경험부족 또는 잘못된 방법으로 인해 잘 진행되지 않는다. 

 

 

 

 

 

 

8.  사람이 내차를 부숴서 차가 망가진 꿈

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긴다. 

 

 

9.  주차된 차가 망가져있는 꿈

내가 주차했던 차가 돌아와보니 망가진 상황은 예상치 못한 곤경에 빠지게 될 것을 암시한다. 구설수를 조심하라. 

 

 

10. 기둥이나 건물이 무너져 차가망가진꿈

차안에 타고 있어서 본인이 크게 다쳤다면 큰 사고수가 닥친다. 기둥이나 건물이 무너지면서 차가망가지기만 했다면 당신이 극복할 수 있을 만큼의 위기가 생기게 된다. 

 

 

11. 친구가 빌려준 차를 망가뜨린꿈

가까운 사이에 있는 지인과 금전문제로 갈등이 발생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