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꿈 속에서 개나 뱀한테 물리는 꿈을 많이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간밤 꿈에 하필 사람한테 물리는 꿈, 사람을 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대체 무슨 의미일까요 오늘은 사람한테 물리는 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사람한테 물리는 꿈

사람한테 물린 꿈은 기본적으로 흉몽이다. 권세나 지위의 이동을 의미하는데 내가 물린 것이므로 나의 권세, 부, 사회적 지위가 타인에게 옮겨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내가 갖고 있는 이익이 사라지는 꿈이다. 또한 현재 여러명과 협업을 진행중이거나 사업체를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면 협업의 성과가 좋지 않거나 사업체를 운영해도 별 이익이 생기지 않는다는 뜻으로 풀이되기도 한다. 




2.  물린 곳에서 피가 많이 나는 꿈 

물린 곳에서 피가 흐르는 것은 재물 등의 손실을 의미하며, 피가 많이 날수록 당신의 손해는 더 커질 것을 암시한다.





3.  사람에게 물려서 이빨자국이 남는 꿈

외부의 요인으로 건강의 문제나 진행 중인 사업에 어려움이 있다. 



4.  장난치다가 물리는 꿈

하품할 때 입안에 손가락을 집어넣다가 뺄 때 갑자기 물리는 꿈은 당신보다 밑의 사람으로 부터 예기치 못한 행동으로 인해 약간의 손실을 보게 될 징조이다. 피가 난다면 생각보다 손실이 클 것이고 피가 나지 않고 살짝 아프기만 했다면 그 손실의 규모는 작다. 



5.  나의 팔을 물리는 꿈 

친족 관계의 가까운 사람에게 좋지 건강의 이상이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된다. 



6.  사람에게 귀를 물리는 꿈

귀를 물리는 것은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이다. 





7.  사람을 무는 꿈

사람을 문 꿈은 반대로 해석하면 된다. 당신보다 높은 타인의 지위가 당신에게 이동하거나, 재물 등 이익이 생길 꿈이다. 사업체를 경영한다면 상당한 이득이 생길 것이고,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면 진행 성과가 매우 좋게 나올 것이다. 이제 막 사업을 시작했다면 더 집중해서 이익을 극대화하는 시기로 삼으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