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이 많이 입는 원피스 간 밤 꿈속에서 원피스가 나왔다면 어떤 뜻일까요? 오늘은 원피스 입는 꿈, 사는 꿈, 고르는 꿈 등 상황과 색상별(화려한, 하얀색, 검은색, 녹색, 하늘색, 주황색) 원피스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원피스 고르는 꿈

하는 일이 만사형통하여 여러가지를 선택해 얻을 수 있게 된다. 진행 중인 일에 귀인이 나타나 당신을 돕거나 뜻밖의 기회로 유명세를 얻는 등 좋은 일이 생길 길몽이다. 이직을 준비중인 직장인이라면 꿈꾸던 회사의 입사제안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직 준비 중인 분야의 지식을 틈틈이 쌓아 놓자. 



2.  원피스 사는 꿈

당신에게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거나 금전운의 개선으로 가정 형편이 넉넉해진다. 여성의 경우에 원하는 이성과의 만남으로도 해석할 수 있다. 





3.  원피스 선물받는 꿈

원피스가 꼭 마음에 들었다면 취업준비생은 직장운, 직장인의 경우 승진운을 의미하며, 미혼여성의 경우에는 당신의 마음에 꼭 드는 좋은 선자리가 들어오게 됨을 암시한다. 



4.  선물받은 원피스를 입어보는 꿈

당신의 신분이 상승하고 명예가 높아지는 기회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직장인은 승진하게 되거나 상사나 동료의 인정을 얻게 된다. 정치에 출마한 사람의 경우 당선운이 있다.



5.  누군가 입던 원피스 물려받는 꿈

예기치 못한 누군가의 일이나 책임을 떠맡게 된다. 



6.  원피스를 빌려주는 꿈

본래 당신에게 들어와야 할 재물이 타인에게 옮겨가게 되거나, 상대의 책임을 지게 되는 일이 발생한다. 



7 원피스 입는 꿈

자신의 꿈 속에서 본인이 원피스를 입는 꿈은 당신의 실력향상이나 성취를 의미한다. 화려한 원피스를 입는 꿈은 당신이 실력 향상과 함께 명예와 유명세가 생긴다. 또한 여자친구나 와이프(아내)가 화려한 원피스를 입어보는 꿈은 여자친구, 아내의 사회적 신분 상승이나 내면적 성숙을 암시한다. 





8.  원피스를 가위로 자르는 꿈

관계에서 갈등이 생김을 암시한다. 연인 또는 부부 사이에서 다툼이 일어나 결별하게 될 수 있다.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싶지 않다면 갈등이 생기는 상황을 피하라. 



9.  원피스가 찢어지는 꿈

당신의 실수로 일에 차질이 생겨 실패하거나, 당신은 기억못하는 언행으로 인해 친구나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한다. 사람들을 만날 때 언행을 삼가고, 업무 또는 사업 지식을 쌓는 데 더 힘쓰라. 


10. 원피스 입고 거울에 자신의 모습을 비춰보는 꿈 

집안에 생각지도 못한 경사가 생기거나 그리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 



11. 분홍색 원피스 나오는 꿈 

미혼의 남성 또는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이상형을 만나 사귀거나 고백을 받게 된다. 기혼 남성, 여성은 부부간 금슬이 더 좋아진다. 



12. 노란색 원피스 나오는 꿈

타인의 이목을 받게 되거나 유명세가 생긴다. 또한 무료한 일상에 열정을 되찾을 일이 생기거나 행운이 찾아온다.





13. 빨간 원피스 입는 꿈

빨강색 원피스꿈은 당신의 열정이 투영되는 꿈으로써 지금 진행 중인 일을 순조롭게 진행하거나 성공리에 마치게 된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열렬한 사랑에 빠지게 됨을 알려준다.



14. 검은 원피스 입는 꿈

검정색 원피스는 가정에 예기치 못한 우환이 발생하거나 가족 중 환자가 있다면 병세가 악화될 것을 암시한다. 본인이 앓는 질병이 있다면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15. 흰 원피스 꿈

흰색, 하얀색 원피스 입는 꿈은 잡념이 사라지고 마음의 안정을 얻게 되면서 진행하는 일들이 수월하게 풀려감을 암시한다. 


16. 꽃무늬 원피스 입는 상황

매우 보고 싶은 사람을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된다. 헤어졌으나 그리워했던 전 여자친구나 전 남자친구와 재회할 수도 있다. 재회 후에 다시 만날지 말지는 당신의 몫. 



17. 녹색 원피스 꿈

근면성실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본인이 조만간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직종의 일을 얻게 되거나 천직을 찾는다. 



18. 하늘색 원피스 나오는 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귀인을 만나 난관을 극복하게 된다. 많은 사람들게 사랑받는 직업을 얻거나 유명세가 올라간다. 



19. 주황색 원피스 

당신이 열정을 태울 수 있는 분야의 일에 종사하면서 열정적으로 창작에 몰두하게 된다. 나태해진 요즘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다시금 목표의식을 갖고 노력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노력하는 이상의 보상을 얻게 되므로 게으른 마음을 처음의 마음을 되새기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