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밤 꿈을 꾸었는데 가볍게 넘길 수 있는 꿈이 있고 가볍게 넘기기 힘든 꿈이 있습니다. 특히 꿈 속에서 죽을 뻔한 꿈을 꾸었다면 대체 이게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오늘은 간밤 죽을뻔한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내가 죽을뻔한 꿈 

이 꿈을 꾸게 되면 지금 진행하고 일에 걸림돌이 생겨 잘 진행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새롭게 무엇을 시작하거나 포기했던 일들을 다시 추진하기에는 시기가 좋지 못하다. 


2.  죽은 사람이 나타나서 죽을뻔한 상황

죽은 사람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거나 큰 낭패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한다. 




3.  엄마한테 죽을뻔한 꿈

어머니에 대한 상당한 압박감이 있다. 스스로 아직 경제적, 정신적으로 엄마로부터 독립하고 싶으나 그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상당히 불만족스러운 상태이다. 


4.  아빠한테 죽을뻔한 상황 

본인의 뜻대로 살고 싶고 아버지의 그늘에서 벗어나 독립하고 싶다. 


5.  내 자식이 죽을뻔한 꿈 

근친관계의 주변인들이 안전에 신경쓰는 게 좋다. 정신적으로 고통받는 일이 생기거나 경제적 어려움에 빠질 수 있다. 꿈 속에는 자식이 나왔으니 먼저 자식에게 조심을 시키되 본인 역시 안전에 더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6.  동생이 죽을뻔한 꿈

건강 또는 사고에 대비하여 동생의 안전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7.  가족이 죽을 뻔한 꿈 

언니, 오빠 등 당신의 가족이 죽을뻔한 꿈은 가정내 교통사고 등 예기치 못한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주의해야 함을 암시한다. 


8.  엄마가 죽을뻔한 꿈 

어머니에게 질병 등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어머니의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게 좋다. 




9.  남편이 죽을뻔한 꿈

남편이 회사에서 겪고 있는 스트레스가 크고 받는 스트레스에 비해 업무성과가 나오지 않아 매우 힘듦을 암시한다.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건강악화가 우려되므로 건강에 유의하라. 


10. 아내가 죽을뻔한 꿈 

아내의 안전에 문제가 생기거나 부부간의 사이가 나빠질 징조이다. 


11. 교통사고를 당해 죽을뻔한 상황

사업 또는 진행중인 일에 동업중인 사람과 큰 갈등이 생겨 소송, 시비가 생긴다. 


12. 전쟁에서 죽을뻔한 상황

사고나 실패수가 있어 좌절을 겪을 일이 많다. 


13. 물에 빠져 죽을뻔한 꿈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면서 죽을뻔한 상황은 운의 흐르이 막혀 만사가 뜻대로 되지 않을 징조이다. 바라던 일이 있다면 그 일이 한동안 뜻하는대로 진행되지 않게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