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에서 영혼은 다양한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영혼 꿈해몽은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는데요. 오늘은 내가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 등 영혼 꿈해몽 13가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 

오랜 기간 풀리지 않던 문제와 고민들이 해결되고, 마음속 깊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길몽이다. 

 

 

2.  내가 죽어서 영혼이라고 생각한 꿈

정신적으로 만족할 일이 생긴다. 당신이 몸담은 프로젝트가 완료되거나 상사에게 인정받는다. 학생이라면 시험 등에 합격하여 성취감을 느낀다. 

 

 

3.  죽으면서 영혼이 분리되는 꿈

육체와 영혼이 분리되는 꿈은 기사회생하고 신분상승의 기회를 얻게 된다. 긍정적인 생각과 태도로 끊임없이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꿈이다. 

 

 

4.  영혼을 뺏기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 크게 배신을 당하거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고립감을 느끼게 될 일이 생긴다. 

 

5.  다른 사람의 영혼이 몸속으로 들어오는 꿈 

건강의 악화 등을 의미하므로 각별히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꿈이다. 

 

 

6.  내 영혼이 다른 사람의 몸으로 들어가는 꿈

중압감이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해 타인의 마음, 능력을 이용하게 된다.

 

 

7.  물건에 영혼이 깃드는 꿈 

영혼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친근감이 들었다면 당신에게 닥친 문제에 대해 조언을 해줄 사람을 만나게 된다. 영혼이 깃든 물건이 무섭고 거부감이 들었다면 현재 일을 진행하는 데 방해꾼이 등장하게 된다.  

 

8.  죽은 시신 옆에 그 사람의 영혼이 서 있는 것을 본 꿈 

과거 사업상 함께 일했던 파트너와 금전적 문제로 인해 소송 등 송사가 생길 징조이다. 

 

 

9.  영혼과 함께 노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난관이 있으나 지혜를 발휘하여 슬기롭게 극복하게 됨을 나타낸다. 현재의 어려움을 너무 비관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10.  영혼이 되어 가족들과 만나는 꿈 

가족간에 갖고 있던 오랜 불화가 사라지고 다시 화목해진다. 

 

 

11. 산소, 무덤에서 영혼이 나오는 것을 본 꿈 

가까운 사람들의 건강이나 안전에 유의해야 하는 꿈이다. 

 

12. 내가 영혼이 돼서 엉엉 우는 꿈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조만간 물질적, 정신적으로 크게 만족할 만한 일이 생길 징조이다. 

 

 

13. 영혼이 뒤바뀌는 꿈

스스로의 체면과 명예에 대해 상당히 신경 쓰이고 집착하고 있는 당신의 심리를 투영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