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소재로 종종 성별이 바뀌는 게 나오는데요. 지난밤 꿈속에서 성별이 바뀌는 꿈을 꾸었다면 어떻게 꿈해몽을 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성별이 바뀌는 꿈 남자가 되는 꿈 여자가 되는 꿈해몽 5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성별이 바뀌는 꿈 

기본적으로 자신이 여자인데 남자로 바뀌는 꿈을 꾸게 되면 대외활동을 활발히 하거나, 사람을 많이 대면해야 하는 사업을 벌이거나, 현재 벌이고 있는 상태라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징조다. 

 

만약 남자인데 여자로 바뀌는 꿈은 과거에 비해 좀 더 인간관계의 범위를 좁히고 자신의 내면과 자아성찰에 더 집중하게 된다. 과거에 비해 더 조심스럽고 조용한 일상을 보내게 될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술자리도 줄이고 최대한 대외활동은 자제하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꿈이다. 

 

 

 

2.  친오빠가 여자가 되는 꿈 

 

오빠가 여자가 되든 자신의 아빠가 여자가 되든 간에 내가 아는 어떤 남성이 여자로 변하는 꿈을 꾼 것은 든든했던 조력자가 더는 힘이 되어주지 못하게 됨을 나타낸다. 그 상황이 조력자가 힘이 빠지거나 능력이나 역량이 줄어드는 것일 수도 있고, 꿈을 꾼 본인에게 있어서 그 사람이 더는 과거처럼 의미가 있는 사람이 아니게 되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3.  아는 여자가 남자로 변한 꿈

누군가로부터 큰 지원이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다. 꿈속에서 본 그 사람이 당신에게 물질적으로 도움을 주거나 정신적인 도움을 주게 될 가능성이 가장 크고 그다음으로는 평소 알고 지낸 사람에게서 뜻밖의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이다. 남자로 변한 꿈은 활발한 사회생활, 도움, 성취 등을 의미하므로 이 꿈을 계기로 새로운 일을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4.  남자로 변했다가 다시 여자로 돌아온 꿈

한동안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많은 일을 벌여놓는 일상을 보내며 많은 성취를 이룬다. 그러다 시간이 지나고 그러한 생활에 매너리즘을 느끼고 다시 자신의 내면에 집중하는 일상을 보내게 될 것을 보여주는 꿈이다. 

 

 

5.  여자로 변했다가 다시 남성으로 돌아온 꿈

위 꿈 해석과 반대로 하면 된다. 대외활동이나 사람들과의 관계를 끊고 본인에게 집중하는 일상을 보내다가 서서히 봄이 되고 여름이 되는 것처럼 활발하게 활동을 하며 목표를 향해 전진하게 될 징조다. 

 

TIP.  영혼이 바뀌는 꿈이 궁금하다면

영혼 꿈해몽 영혼이 되는 꿈 13가지

 

 

마무리

오늘은 성별이 바뀌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의 꿈해몽에 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